“arm · SoC · Drone · IoT · AI · Embedded   휴인스가 함께합니다”

HUINS


> 고객센터 > 보도 및 뉴스

보도 및 뉴스 news

보도 및 뉴스

[경북일보]청도전자고-휴인스, 드론산업 관련 인력양성 업무협약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11-23 13:18 조회1,033회 댓글0건

본문

7c5d5f1d34959990f924a0c1c7d488a7_1511255 

 

청도전자고등학교와 (주)휴인스는 ‘드론산업 관련 인력 양성 및 현장실무 교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청도전자고 제공.

 

청도전자고등학교(교장 기세원)와 ㈜휴인스(대표 송태훈)는 7일 경기 분당 소재 ㈜휴인스 본사에서 ‘드론산업 관련 인력 양성 및 현장실무 교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드론산업 인력 양성 △산학협동교육 활성화 △드론관련 취업프로그램 공동연구 및 현장 실무교육 활성화 △경북 유일의 드론교육 전문성 확보 등을 통해 국내 드론산업을 이끌어갈 인재 육성을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특히 2018학년도부터 드론전자학과를 신설,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는 청도전자고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국내 드론산업 관련 인재육성을 위한 신입생 모집과 학과운영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송태훈 대표는 “드론산업이 미래 유망산업인 만큼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해서는 고교 기초 과정이 매우 중요하다. 체계적으로 교육받을 수 있는 경북 유일의 청도전자고 드론전자학과와 공동으로 드론 관련 인력 배출을 위해 최선의 지원과 협조를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세원 교장은 “급격히 성장하는 국내 드론산업을 이끌어 갈 전문 인력 양성과 안정적 취업처 확보, 졸업 후 바로 현장에 투입 가능한 창의적이고 실무적인 드론 전문 기술 인력 양성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명성을 날릴 수 있는 드론 교육의 특성화된 교육 환경을 갖추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 경북일보 & kyongbuk.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_ 김윤섭 기자

 

제품문의 및 이메일문의
031) 719-8200
sales@huins.com
기술지원